<문제>

여러 마케팅 캠페인을 새로 시작하여, 특정일에 목표 전환율이 10% 이상 증가하는 캠페인이 있으면 알림을 받으려고 합니다.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이 알림을 설정할 대 사용하는 도구는 무엇입니까?

A. 주석

B. 지능형 이벤트

C. 실시간

D. 2차 측정기준

E. 고급 세그먼트

<풀이>

<문제>

이전에 사이트에서 이미 발생한 적이 있는 트래픽의 비율을 확인하는 데 사용하는 보고서는 무엇입니까?

A. 행동 - 신규 방문 VS. 재방문 보고서

B. 행동 - 방문 빈도 및 최근 구매일 보고서

C. 관심분야 - 관심도 카테고리 보고서

D. 전체 트래픽 - 추천 보고서

E. 전자상거래 - 매출 실적 보고서

<풀이>

<문제>

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광고 기능을 활성화하여 이용할 수 있는 보고서 또는 데이터 수집 기능은 무엇입니까?

A. 리마케팅

B. 관심분야 카테고리

C. 인구통계 보고서

D. B와 C만 정답

E. A, B, C 모두 정답

<풀이>

<문제>

리마케팅에 Google 애널리틱스를 사용할 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?

A. 맞춤 광고를 활용해 이전에 사이트를 방문했던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음

B. Google 애널리틱스의 기존 태그를 변경하지 않고도 리마케팅 목록을 만들 수 있음

C. 30일 동안 사이트를 2회 이상 방문한 사용자 등의 맞춤 세그먼트 및 타겟을 기반으로 리마케팅 목록을 만들 수 있음

D. A와 C만 정답

E. A, B, C 모두 정답

<풀이>

<문제>

시나리오: Google 상품 매장에서 최근 반응형 모바일 웹사이트를 만들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기 시작했는데,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전반적인 트래픽을 살펴보니 이탈률이 85%였습니다. 이탈률이 높은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트래픽을 분석할 때 유용한 측정기준은 다음 중 무엇입니까?

A. 기기 카테고리

B. 방문 페이지

C. 캠페인

D. A와 C만 정답

E. A, B, C 모두 정답

<풀이>


Posted by 값진인생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