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문제>

회사가 뉴스레터 신청을 늘리기 위해 12월 한 달 동안 연말연시 이메일 캠페인을 운영합니다. 다음 중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가장 잘 보여주는 측정항목은 무엇입니까?


A. 이탈률

B. 평균 세션 시간

C. 페이지뷰

D. 전환율


<풀이>


<문제>

웹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최대한 늘리는 것이 비즈니스 목표인 경우 다음 중 이 목표 달성에 대한 실적을 측정하는 데 가장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측정항목은 무엇입니까?


A. 방문수

B. 전자상거래 전환율

C. 페이지 값

D. 이탈률

E. 방문당 페이지수


<문제>

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온라인 도구를 이용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손목시계를 판매하는 경우, 다음 중 이 사이트의 마이크로 전환에 해당하는 것은?


A. 오프라인 판매

B. 홈페이지 조회

C. 온라인 판매

D. '시계 꾸미기'도구 사용

E. 모두 정답

Posted by 값진인생
,